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9 경기도미술관 수험생 프로그램 《미술과 음악 사이》
admin - 2019.12.11
조회 714
2019 경기도미술관 수험생 프로그램
<미술과 음악 사이>
■ 수험생 프로그램 포커스
▶ 경기도미술관에서 마련한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 젊은 현대미술작가와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 마련
■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개요가 기간, 장소, 주최, 주관, 걍연자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 간 2019. 12. 10. ~ 2019. 12. 13. 화-금요일
장 소 경기도미술관 강당(1층)
주 최 경기문화재단
주 관 경기도미술관
강연자 현대미술작가 – 안광휘, 이예린, 유민혜, 서혜민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미술관(관장 안미희)은 작년 2018년에 세계를 여행하는 작가를 주제로 수험생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이어서 2019년에는 수험생프로그램으로 <미술과 음악 사이>로 현대미술과 음악 사이에서 예술 활동을 하는 현대미술작가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누는 시간과 음악을 들으면서 자유롭게 드로잉하는 체험활동이 준비되어있다.

누구에게나 흥미로운 주제인 ‘음악’과 ‘현대미술’을 주제로 연결하여 수험생들에게 현대미술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증진시키고자 하였으며, 주제와 연관된 체험 활동을 통해 흥미로운 창작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수험생프로그램을 통해 성인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미술관에서의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여 추후 지속적인 관람객으로 연결되길 바란다.

10일(화)에 첫 문을 연 수험생 프로그램은 현대미술 속에 힙합을 보여주는 안광휘 작가의 프로그램으로 시작 됬다. 클래식 음악과 악보에 대해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는 이예린 작가와 음악적, 시각적 언어를 설치 작업에 담는 유민혜 작가 그리고 클래식 작곡을 전공하고 디지털 도구를 통해 소리를 다루는 작업을 보여주는 서혜민 작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수험생 프로그램은 경기도 교육나눔사업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며, 12월 10일(화)부터 12월 13일(금)까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경기도미술관 1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