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권영빈 신임 대표이사 취임!
admin - 2007.07.03
조회 1310









권영빈 경기문화재단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이 2일 오전 10시 경기문화재단 3층 다산홀에서 남선우 문화원연합회 경기도지회장과 문창극 중앙일보 주필, 노춘희 전경기개발연구원장, 김면기 감사를 비롯, 재단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이날 취임식에서 권 신임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문화란 삶을 살아가는 생각과 방식”이라며 “크리에티브한 문화라야 문화의 발신기능이 가능할 수 있으며 백남준 예술이 스스로 빛을 발하는 창의적이고 발신적인 것이었기에 세계적인 예술가가 될 수 있었다”고 밝히면서 “경기문화재단이 창조적 발신기능의 중심지 역할을 해야 할 것”을 강조했다.


권 대표는 또 “경기문화재단이 10년 연륜을 바탕으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새롭게 변모된 모습으로 도민들 앞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이날 권 신임대표 취임식에서는 경기문화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아 재단 창립사원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근무하고 있는 박희주 전략기획팀장을 비롯, 장기근속사원과 우수 사원 표창식 등이 함께 있었다.
<끝>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