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새해맞이 어린이미술 기획전
admin - 2004.12.21
조회 10807

관객들은 일상속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재료를 이용한 미술작품을 직접 체험하게 되며 사진, 판화, 회화 등 여러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25인 참여작가들의 신년연하장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관객들은 바닥과 벽면, 그리고 천정까지 전시장 전체를 구성한 혼돈의 미로속을 찾아가며 동화속 궁전의 이미지를 재구성하여 만든 유리 궁전, 거울의 방, 시간의 방, 비밀의 정원, ‘보아뱀을 삼킨 코끼리’ <참여작가 도일, 박소희, 오미경, 이윤진(with 윤지완), 정선희>등을 체험합니다. 또한 곳곳의 25개 신년연하장을 통해 작가들이 보내는 새해메세지를 읽어보고, 마지막으로 소원의 방에 있는 닭 조형물에 2005년 새해의 희망과 계획 등을 깃털처럼 달아줌으로써 소망의 닭을 완성하게 됩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또 한해를 맞이하는 시점에 마련한 <재미있는미로여행-스물다섯가지메시지>전은 전시 외에도 교육과 소통 등 여러 기능을 통해 현대미술을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의미있는 전시입니다.

ㆍ주최 – 경기문화재단

ㆍ일시 – 2004년 12월29일(수)-2005년 1월17일(월)

ㆍ오프닝 – 2004년 12월29일(수) 18:00

ㆍ참여작가 – 강행복, 김종억, 김준권, 노정현, 도일, 류연복, 박소희, 박진하, 오경영, 손성진, 안두진, 오미경, 유지훈, 이경희, 이윤엽, 이윤진, 임선이, 장우석, 전상옥, 전신덕, 정선희, 정하진, 조습, 홍선웅, 홍지윤

작품캡션

▼ 안두진/새벽의화령전

▼ 박진하 /d&a – tk ⅶ

▼ 전신덕/동지달열하루

▼ 오경영/새아침에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공지사항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