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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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한산성 행궁권역 조경관리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안내공고
admin - 2013.03.18
조회 5250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공고 제2013 – 6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남한산성 행궁권역 조경관리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개월
○ 용역금액 : 금 32,316,000원(추정가격 : 29,378,182원, 부가가치세 : 2,937,818원, 관급액 : 0원)
기초금액 : 금 32,316,000원
○ 용역개요 : 잔디 5,330㎡, 교목 678주, 관목 5,500주, 초화류 191,880본 등


2. 견적서 제출기간
2013년 03월 26일 오전 10:00 ~ 오후 14:00


3. 계약예정자 결정일시 및 장소
○ 2013년 03월 26일 오후 15:00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입찰집행관 pc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유찰)에는 재입찰합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문화재수리등에 관한 법에 의한 전문문화재수리업(조경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가 경기도내에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5. 견적서 제출방식
○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사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용역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 본건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437호, 2012.12.24.)에 의거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견적 제출자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아니하며, 결정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향후 불이익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중 용역 입찰 유의서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 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 및 용역계약과 관련된 각종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포함) 등 견적서제출 및 용역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업체의 책임입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셔야 하고, 기타 계약에 관한 문의는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기획사업팀 계약담당 이현경 (031-777-7511), 사업(설계서 열람)에 관한 문의는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문화유산팀 김태완 (031-777-752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안내공고합니다.

2013년 03월 18일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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