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나루》 통권 34호 발간
admin - 2014.05.20
조회 2597

<경기문화나루> 통권 34호 발간

경기도 디지털 콘텐츠 확산을 위한 첫걸음 ‘인터랙티브 매거진’ 론칭
고품격 문화예술 잡지 표방… 1년 정기구독제 운영으로 독자와 소통
친환경 종이 사용으로 환경 사랑 실천 ‘착한 잡지’ 표방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엄기영)이 만드는 고품격 문화예술정보지 <경기문화나루> 통권 34호가 발행되었다. 경기창작센터 입주작가 박진옥의 ‘착한 사람 요절하다’를 표지로 내세운 이번 호는 2014년 한국 문화예술계의 핫 이슈 ‘문화융성’을 특집으로 경기도박물관, 경기도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 경기창작센터 등의 전시 리뷰와 오는 5월 29일~30일 양일간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서 열리는 제3회 아시아어린이박물관 컨퍼런스 소식, 북한산성 금위영 유영지 각자 발견과 다산 정약용이 직접 쓴 <목민심서> 서문 등 문화와 예술, 역사 콘텐츠로 80페이지를 채웠다.

특히 <경기문화나루>는 34호부터 앱을 제작, 스마트기기(스마트폰, 패드)에서 언제 어디서든 내려받기 하여 읽을 수 있으며, 향후 과월호까지 인터랙티브 매거진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경기문화나루>는 온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독자와 소통하는 노력을 끊임없이 시도할 것이며, 독자 의견에 귀 기울여 생활밀착형 문화 부흥을 위해 힘쓸 것이다. 또한 <경기문화나루>는 친환경 인증마크 획득 종이로 인쇄, 작지만 환경사랑에 동참하기로 했다. 앞으로 <경기문화나루>는 재생용지, 콩기름인쇄, 재생비닐 사용 등 친환경제품으로 책을 제작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경기문화나루>는 더 많은 독자와 소통하기 위해 1년 정기구독제를 운영 중인데, 2014년 정기구독은 오늘 6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구독신청은 독자엽서(6월 20일 소인 유효), 전화(031-231-7285), 이메일(naru@ggcf.or.kr), <경기문화나루> 페이스북으로 가능하다. 정기구독 기간은 2015년 5-6월호(통권 40호)까지 일 년이다. <경기문화나루>는 매 홀수달 15일에 발간된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