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 ‘2016 인생나눔교실 멘토링 프로그램’ 마무리
admin - 2017.01.03
조회 1453

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

‘2016 인생나눔교실 멘토링 프로그램’ 마무리

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은 지난 28일 ‘2016 인생나눔교실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지난 5월부터 시작된 ‘2016 인생나눔교실 멘토링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경기문화재단·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했다. 수도권 소재 지역아동센터, 군부대, 보호관찰소, 자유학기제 중학교 등 59개 대상처에서 1,000여 명의 멘티를 상대로 소설, 연극, 미술 등 다양한 인문학·예술적 소재를 바탕으로 총530회 진행됐다.

대표적으로 28사단에서 운영된 <인문과 놀이예술>, 강서성결행복한홈스쿨의 <나의 청년시절>, 경기여자청소년자립생활관·일산중학교·인천보호관찰소 등에서 진행된 <연극 멘토링>, 서울보호관찰소의 <벽화그리기 작업> 등이 있다.

연극 멘토링에 참여한 김은진씨(49, 연극 강사)는 “내가 가진 것을 나누기 위해 멘토로 참여했는데 오히려 더 많은 것을 얻어가고 성숙해지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별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