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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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레이저커팅기 구입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admin - 2017.03.27
조회 1911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17-30호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레이저커팅기 구입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0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은 건명,구입내역,기초내역,견적제출방법,견적서제출기간,개찰일시,개찰장소,납품기한,납품조건,현품설명,납품장소로 이루어진 표입니다.
건 명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레이저커팅기 구입
구 입 내 역 붙임 ‘구매목록’ 참조
기 초 금 액 금 14,8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견적제출방법 (소액)수의총액, 지역제한, 제한적최저가, 전자견적 방식
견적서제출기간 2017. 03. 27.(월) 10:00 ~ 2017. 04. 03.(월) 10:00
개 찰 일 시 2017. 04. 03.(월) 11:00 개찰장소 경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납 품 기 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포함)
납 품 조 건 분할납품 불가
현 품 설 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붙임의 구매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납 품 장 소 경기문화재단에서 지정하는 장소(현장설치도)
0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 지역제한, 제한적 최저가 총액입찰대상입니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 시 품목별 단가 및 총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0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재단에서 제시한 물품 납품이 가능한 자이며,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규정에 의거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도에서 활동 중인 업체 ※ 공동수급 불가.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유별의서(조달청 고시 제2005-2호, 2005. 2. 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모든 계약 관련 업무처리는 해당업체에서 직접 처리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라도 귀책사유로 적용되어 계약해지할 수 있으니, 이점 유념하여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0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0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 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전자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 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제출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견적서는 [붙임] 구매 계약조건 및 구매목록, 규격 및 사양서를 반드시 확인하여 작성하고, 납품물품에 대한 정확한 규격을 알 수 없을 경우 반드시 우리재단 담당자에게 문의 후 처리하여야 합니다. 만약 계약 후 납품기한까지 납품하지 못하는 때 또는 납품된 물품이 규격 및 사양 등이 다를 때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관련된 모든 판단은 재단에서 합니다.
사. 견적(입찰)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0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07. 개 찰
가.개찰일시 : 2017. 4. 03.(월) 11:00
나.장소 : 경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0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2017.1.23)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물품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2017.1.23)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별첨>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추첨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09. 계약의 체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다음의 계약구비 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법인인감도장
  • 수입인지(계약금액이 해당될 경우)
  • 보안각서 1부
※ 낙찰자 선정 후 아래 서류 제출 불가시 부적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으므로 사전확인 필수
10.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6-19호, 2016.5.16.)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77호, 2017.1.23.)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 청렴계약특수조건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나. 낙찰자는 물품 납품 시 우리재단 구입목록 및 특수조건에 명시된 규격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전 물품은「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등 관리 규정에 의한 최상의 상품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바.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검사역실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kwakdy@ggcf.or.kr / 전화 : 031]231-7220 곽대영]
11. 문의처
물품관련 세부사항 :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전수린 (TEL:031-296-1986)
계약관련 세부사항 :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서은경 (TEL:031-231-7223)
2017년 3월 27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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