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7 지역 특성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admin - 2017.09.01
조회 1569
2017 지역 특성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양평 두물머리 작은 정원 제작 워크숍에 초대합니다!
– 다양한 컨테이너 가든 디자인을 통해 꾸며 보는 ‘움직이는 강들정원’-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지역 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운영 단체 ‘두물머리활짝 협동조합’이 오는 26일부터 2주 동안 두물머리 일대에서 작은 정원 제작 워크숍 <움직이는 강들정원>을 진행한다.

꽃, 다육이, 각종 허브류, 방울토마토, 고추 등 다양한 작물을 동네 곳곳 작은 틈새에서 가꾸는 사람들이 있다. 이렇게 화분이나 다양한 용기를 이용해 식물을 가꾸는 것을 컨테이너 가든이라 부른다.

‘움직이는 강들정원’에서는 컨테이너 가든의 이론과 사례를 살펴본다. 참가자들은 가드닝의 기본인 흙 만들기부터 정원을 돌보고 가꾸는 일까지 배우게 된다. 워크숍은 8월 26일과 27일, 9월 2일과 3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워크샵은 무료로 진행되며 정원을 가꾸고 돌보기를 바라는 동네 주민과 청소년 등 일반참가자 총 15명을 홈페이지(http://doomoolcoop.net/event)를 통해 모집한다.

두물머리 협동조합 관계자는 “워크숍을 통해 동네에서 식물을 돌보고 가꾸는 작은 이야기를 잇고, 직접 동네 정원지도를 그려볼 수 있다. 진행 장소인 두물머리에서 사람과 자연의 좋은 어울림을 느꼈으면 한다”고 밝혔다.

문의: 두물머리활짝 협동조합 010-6757-5927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