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남양주 문화시설 활성화 및 공동홍보에 관한 협약 진행
admin - 2018.11.06
조회 858
남양주 문화시설 활성화 및 공동홍보에 관한 협약 진행
▶ 남양주 문화시설 활성화를 위한 7개 기관 협약식 추진
▶ 남양주 박물관·미술관 7개 장소를 연결하는 남양주 투어패스 판매개시


실학박물관(관장 장덕호)은 지난 5일 남양주의 박물관·미술관 7개 기관(실학박물관, 남양주유기농박물관(관장 이석균), 모란미술관(관장 이연수), 서호미술관(관장 홍정주), 왈츠와닥터만커피박물관(관장 박종만), 우석헌자연사박물관(관장 한국희), 프라움악기박물관(관장 김정실))이 함께하는 ‘남양주 문화시설 활성화 및 공동홍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민과 관광객들이 남양주에 위치한 다양한 문화시설에 방문할 수 있도록 각 기관이 연계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7개 기관은 첫 번째 연계사업으로 10월 29일부터 ‘남양주 뮤지엄 투어패스’를 판매를 시작했다. 한 장의 티켓으로 남양주의 대표 박물관 입장과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문화패스이다. 남양주 뮤지엄 투어패스는 ‘가자고’와 ‘야놀자’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이용시설의 첫 입장 시각 기준으로부터 24시간, 48시간 선택에 따라 이용이 가능하다.

앞으로 각 기관에서는 전시가 진행된 이후에 폐기되는 설치물 혹은 구조물의 재활용과 공유화 방법을 논의하고, 각기 관리되고 있는 회원 시스템이 통합적으로 관리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해나갈 계획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