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AFP 북한특별사진전 ‘두 개의 자화상’ 개막
admin - 2019.09.03
조회 486
AFP 북한특별사진전 ‘두 개의 자화상’ 개막
-경기문화재단 3.1운동 및 임정수립 100주년 기념 민간공모 기획지원 사업 일환
‘AFP 북한특별사진전 – 두 개의 자화상(동질과 이질의 간격)’ 개막식이 9월 3일 오후 2시에 고양시 아람누리 갤러리누리에서 열렸다.

이번 사진전은 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가 주최하고 경기문화재단, 고양문화재단이 후원, 한겨레신문사가 기획은 맡았다.

개막식에는 강헌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함세웅 신부(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 이사장), 정세현 민주평화 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양상우 한겨레신문사 대표이사, 이성호 경기도 문화종무과장, 이우종 경기도문화의전당 사장 등이 참석했다.

사진전은 항일운동의 상징적 존재인 안중근 의사 관련 자료 및 AFP 통신사 보유 최근 북한 사진등을 선보이며 오는 10월 6일까지 무료로 열린다.

경기문화재단은 올해 경기도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민간공모 기획지원 협력사업으로 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와 지난 7월 17일 업무협약(MOU)을 맺고 이번 전시를 후원했다.
■ 사진별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