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노동자 휴가비 지원사업 25만원 받고 렛츠고(Let’s go) 서류보완 및 결과발표 연기 안내
admin - 2020.07.02
조회 15911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 2020 – 181호
경기도 노동자 휴가비 지원사업 25만원 받고
렛츠고(Let’s go) 서류보완 및 결과발표 연기 안내
렛츠고(Let’s go) 서류보완 및 결과발표 연기 안내
<경기도 노동자 휴가비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지원사업에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고 제출서류 검토 결과, 다수의 서류누락 및 미비로 인해 신청서류 보완기간을 연장하고 이에 따라 선정결과 발표 일정을 연기하고자 합니다. 신청하신 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0년 7월 2일
□ 서류보완 및 결과발표 일정 변경
– 서류보완기간
연장
연장
: (당초) 2020.7.1.~7.6. → (변경) 2020.7.2.~7.9.
.
.
– 선정결과 발표
연기
연기
: (당초) 2020.7.9.(목) → (변경) 2020.7.13.(월)
.
.
□ 서류보완사항
– 제출기간: 2020.7.2.(목)~7.9.(목) 23:59 까지
– 이메일제출: ggma@ggcf.or.kr
※ 서류접수 시 별도의 문자안내 없음
※ 제출하신 서류는 제출기간 내에 추가 제출 가능하며 제출기간 이후 제출한 서류는 접수 및 인정불가
<서류인정 기준> *아래 기준 해당여부 확인 후 미비할 경우 보완서류 제출
※서류인정기준은 당초 참여자 모집 공고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함.
– 이메일제출: ggma@ggcf.or.kr
※ 서류접수 시 별도의 문자안내 없음
※ 제출하신 서류는 제출기간 내에 추가 제출 가능하며 제출기간 이후 제출한 서류는 접수 및 인정불가
<서류인정 기준> *아래 기준 해당여부 확인 후 미비할 경우 보완서류 제출
구분 | 서류명 | 기준 |
---|---|---|
1 |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 ⦁ 신청자 본인 이름 기재, 경기도 거주, 만19세 이상 확인(2001.6.8. 이후 출생) ⦁ 발급일자 2020.6.8. 이후 발급 서류 인정 ⦁ 서류의 문서발급번호 또는 발급처 직인이 있는 경우 인정 ⦁ 서류가 2장 이상일 경우 전체 서류 제출 시 인정 ※ 인정불가 ⦁ 미리보기 또는 열람용은 인정불가 ⦁ 화질이 낮아 식별이 불가한 경우 ⦁ PDF파일의 경우 보안으로 인해 열람이 불가한 경우 ⦁ 인정불가서류: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2 | 근로사실확인증명서 | ⦁ 비정규직 또는 특수형태고용직 확인 ⦁ 서류가 2장 이상일 경우 전체 서류 제출 시 인정 ⦁ 계약서의 경우 – 계약개시일과 완료일 표기 시 인정 – 서류에 발급처(사업장)의 직인 또는 서명 날인 시 인정 ⦁ 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확인서 등의 경우 – 계약기간 또는 비정규직(기간제, 한시직, 임시직 등) 표기 – 위 표기가 없을 경우 인사담당자가 ‘비정규직 확인’ 수기 작성 후 반드시 직인날인 – ‘계약직’만 기재된 경우, 인사담당자가 계약기간 또는 비정규직 확인 수기 작성 후 반드시 직인날인(무기계약은 해당안됨) – 서류에 발급처(사업장)의 직인 또는 서명 날인 시 인정 ⦁ 특수형태고용직의 경우 – 신청자 이름과 사업장, 업종이 표기된 서류와 6개월 내 근로내역 제출(해당기간: 2019.12.8.~2020.6.8.) ⦁ 코로나19로 인해 근로계약기간이 모집공고일(2020.6.8.)을 포함하지 않은 경우 – 노무미제공확인서에 노무미제공기간이 모집공고일(2020.6.8.)을 반드시 포함해야하며 발급일은 2020.6.8. 이후 발급 서류 인정 – 서류에 발급처(사업장)의 직인 또는 서명 날인 시 인정 ※ 인정불가 ⦁ 계약 및 근로기간이 모집공고일(2020.6.8.)을 포함하지 않는 경우 ⦁ 발급처(사업장)의 직인 또는 서명 없는 경우 ⦁ 화질이 낮아 식별이 불가한 경우 ⦁ PDF파일의 경우 보안으로 인해 열람이 불가한 경우 ⦁ 인정불가서류: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내역 등 고용형태를 알 수 없는 서류 |
3 | 소득금액증명서 | ⦁ 신청자 본인 이름 기재, 해당년도 합계가 36,000천원 이하 확인 ⦁ 2019년도 근로소득자/사업소득자의 경우 2019년도 소득금액증명 , 종합소득세 신고자의 경우 2018년도 소득금액증명, 2019년도 소득이 없을 경우 사실증명(신고사실없음) 제출 ⦁ 발급일자 2020.6.8. 이후 발급 서류 인정 ⦁ 서류의 문서발급번호 또는 발급처 직인이 있는 경우 인정 ⦁ 서류가 2장 이상일 경우 전체 서류 제출 시 인정 ▶ 발급방법(아래서류 중 본인해당 서류제출) ⦁ 근로소득자/사업소득자: 국세청 홈택스>로그인>민원증명>소득금액증명(2019) ⦁ 5월 종합소득세신고자: 국세청 홈택스>로그인>민원증명>소득금액증명(2018) ⦁ 19년도 소득이없는자: 국세청 홈택스>로그인>민원증명>사실증명>사실증명(신고사실없음)(2019) *온라인발급 외 세무서 발급 가능 ※ 인정불가 ⦁ 미리보기 또는 열람용은 인정불가 ⦁ 화질이 낮아 식별이 불가한 경우 ⦁ PDF파일의 경우 보안으로 인해 열람이 불가한 경우 ⦁ 인정불가서류: 원천징수, 급여명세서, 4대보험가입내역서, 통장입금내역, 2018년도 근로소득금액증명서 및 사실증명 등 |
□ 문의: 031-853-8188, 8189
※ 7월3일은 휴무일로 전화연결이 되지않습니다.
※ 평일 10시~15시 가능(점심시간 12~13시 제외)
현재 전화문의가 많아 전화연결이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평일 10시~15시 가능(점심시간 12~13시 제외)
현재 전화문의가 많아 전화연결이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현재 전화문의가 폭주하여 불편함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다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어떤 부분에 대한 추가서류를 내면 되는지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자 이름과 사업장, 업종이 표기 서류와 6개월 내 근로내역 제출
6개월내라는 말이 6개월을 꽉채워야 되나요? 중간에 계약기간이 비면 안되나요?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노무 미제공 서류만 제출해도 되는지요???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어떻게 확인을 하는지요?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떤서류를 더 제출해야할까요??
사업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님 부족한서류가 뭔지좀 알수있는방법이없나요... 전화는 연결되지도않지... 답답하네요
7월 3일은 휴무일이어서 전화연결이 불가능했습니다.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다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비서류확인시 요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7월 3일은 휴무일이어서 전화연결이 불가능했습니다.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다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월 3일은 휴무일이어서 전화연결이 불가능했습니다.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다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왜 인정불가인가요?? 회사에 다니니까 국민연금에 가입된거고 급여 명세서가 내 소득 금액을 증명하는건데,,,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서류를 보완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다시 준비하겠습니다!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031-853-8188,8189(평일 10시~15시 연결가능,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출서류 중에 미비사항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화 연결도 아예 안되고 서류는 제출했는데 어떤 서류를 제출하라고 가르쳐주셔야 서류 제출을할 것 같습니다. 일처리를 너무 불편하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무조건 제출을 하라고만 하시면 어떤서류를 제출해야 할까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러그에 보안서류 답글 해주시면 안될까요?
사업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떤거를 보완해야 하는지 문자로라도 알려주세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연결이안되는데..어떻게보완서류를 확인해야 하나요
차라리 메일이나 문자로...어떤 서류가 당신이 부족하다..이것 저것 더 내라..하고 알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전화연결이 안되서 무엇을 더 내야할지 모르겠어요
몇번으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슨일처리를이렇게하시는지요?
전화는계속통화중..메일은발송도않되구요!
이런저런안내도없이형식적인사과멘트..
답답한1인추가요~
진행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류보완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지만 필요하신 서류가 무엇인지 몰라서 제 나름 보완하여 7월 5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 곳에 궁금한 사항도 적었습니다. 오늘 확인해 보니 아직 읽지 않으셔서 전화로 문의를 드려야 할지 문의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행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주신 내용에 대해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로계약서,소득금액증명원,등본...다 보냈는데,,,추가 서류가 또 있는 건지요
연락 부탁 드립니다. ( 그리고 딸과 함께 따로 따로 신청 한건데 어떤서류를 제출 해야 하는 걸까요)
이정원, 송세경중 어떤 서류를 보내야 하는지요...핸드폰 전화번호는 둘이 같습니다.
전화 통화 하기가 어려워 댓글 남겨 봅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전화를 붙잡고 있을수도 없구요..ㅜㅜ
문자로 보완서류좀 알려주세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떻게 연락을 해야 알 수 있을까요??? 꼬 연락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번에 알려주심 좋을텐데 좀 번거로움이 있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기다리면 되는건가요??~~안녕하세요 권영임님, 경기문화재단입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자로 알려주세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게 제출한건지 궁금한데 전화연결이 어렵네요.
메일로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부분이 보완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전화를 해봐도 연락이 안되서 댓글 남겨둡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류 확인 하려고 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개인 생각으로 추가 서류 이메일로 더 넣었는데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어요.
연락 좀 주세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제출서류를 완비하여 제출하였다고 봅니다만, 서류를 보완하라고 문자를 받았는데 어떤 서류가 잘못되거나 부족해서 문자를 보낸것인지 확인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확인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어떤 부분에 대한 추가서류를 내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추가 제출하겠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화가 안되어 우선 냈던 서류 다시 냈구요.
서류 오류 없는지 확인하려는데..
여기 답글에 있는 전화로도 통화가 계속 안되는데 서류 확인부탁드립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 된건지 확인부탁드려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서류보충대상자라고 연락이 와서 어떤서류가 미비인지 문의하고자 합니다.
여러번 전화 드렸으나 전화 연결도 안되고 통화가 어렵네요.
오늘까지 마감인데 오늘도 전화연결은 계속 안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휴가비지원 관련 보완서류(근로계약서)를 메일로 제출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b발신]
[서류검토 미비안내] 1차 서류 보완 후 미비하신 분께 추가 기간연장을 안내드립니다.
- 미비서류항목 : 소득금액증명서
▶ 서류 보완방법 필독 : http://www.ggcf.kr/archives/123688
▶ 모든 제출서류 미리보기 및 열람용 불가, 2장 이상 일 경우 전체 제출 시 인정
▶ 제출파일명은 ‘이름+핸드폰번호뒷4자리’로 변경하여 제출 요망
- 제출기한: 7.10.(오늘) 13시까지
-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ggma@ggcf.or.kr)
- 선정안내: 7.13.(월) 오후
경기문화재단 정책사업팀
이랗게 문자를 받았는데 소득금액서류 명시된걸로 메일 일전에 보냈습니다 어떤게 누락된건지 궁금해요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진행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려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준구 입니다.
전화통화가 않되네요, 궁금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답합니다
1시까지 보완하라하시던데...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연락이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지금 일하다가 문자온걸보니까
-미비서류항목 :근로사실확인서
라고해서 지금 1시까지 보완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재직증명서를 첨부했고
그 안에 직인과 프리랜서 명시되어있는데
뭘 더 해야하나요?
만약 수기작성으로 '프리랜서, 비정규직' 뭐 이걸 말씀하시는거면
저희는 작은데라 인사담당자가 없어서 대표님께 다이렉트로
요청을 드려야 합니다.
사무실에 연락드렸더니
오늘 외근이라 계시지도 않는다는데 이걸 오늘 당장 1시까지 어떻게하나요
이제 15분 남았는데..
점심시간시간이라 전화연락이 안되는데
저도 12~13시가 점심시간이고 딱 이때만 시간이 납니다
아무리 특수고용형태로 인한다고해도
근로는 근로인데 이런 급한 처사가 어디있나요
연락주세요.
사업 진행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업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위 댓글들에 너무 심히 공감되는 바 입니다. 댓글들이 이렇게 문제 사항, 불만사항이 많다는 것은 서류 접수시 문제점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고생각합니다.
서류 보완이 필요하다고 문자 한통만 와있어, 전화로 물어봐도 먹통이여 전화가 안되고 개별 공지사항을 확인해도 알수있는 정보는 없었습니다.
성남시, 경기도, 고용노동부 어느 기관에 서류를 제출하더라도
보완서류가 필요할 경우 ‘무엇을’ ‘어떻게’ ‘왜’는 항상 이야기해주었습니다.
공지사항으로 신청자가 알아서 유추 확인하는 것은 어느곳도 없습니다.
심지어 겨우겨우 연결된 전화로 물어보니
‘전화통화하려 일주일을 기다렸다 왜이렇게 어려운가’ -> ‘전화량이 많아그랬다’
‘그렇다면 왜 Q&A게시판은 없는가’ -> ‘댓글로 글 쓴 사람들한테는 전화했다’
‘그럼, 메일로 보낸 문의는 왜 답변이 없는가’ -> ‘이메일은 서류 접수만 받는다.’
이렇게 공식적으로 답변할 것이라면, 공지사항에 댓글로 문의 남기라고 해주시는게 맞지 않을까요.
5천여명의 지원자 때문에 애로사항이 많으신 것은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만한 사업이라면 더욱 절차나 정보전달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맞지 않았을까 합니다.
당일 한시까지 서류 보완 못하면 끝이고 방법이 없다고 통보하시는 이런 처사는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일로도 상황 설명 보내드렸고 보완 서류 보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지원 결과는 합격자분들에게 문자로 전달드리며, 이외에도 홈페이지에 개별적으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원 합격 발표는 개별로 문자가 오는지요
지원 결과는 합격자분들에게 문자로 전달드리며, 이외에도 홈페이지에 개별적으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결과는 금일 오후 5시 전후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휴가비지원비요
지원 결과는 합격자분들에게 문자로 전달드리며, 이외에도 홈페이지에 개별적으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결과는 금일 오후 5시 전후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정 안된 사람도 연락주시나요?
아니면 재공지를 다시 하던가요..
선정 결과는 13일 업로드되었으며, http://www.ggcf.kr/archives/12399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정 결과는 13일 업로드되었으며, http://www.ggcf.kr/archives/12399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에 없어요ㅡㅡ
선정 결과는 13일 업로드되었으며, http://www.ggcf.kr/archives/12399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에 올라오질 않아서요.
선정 결과는 13일 업로드되었으며, http://www.ggcf.kr/archives/12399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주시나요?
선정 결과는 13일 업로드되었으며, http://www.ggcf.kr/archives/12399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문의건 확인하였으며, 금주 중으로 사업담당자가 전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당초 사업 기획 단계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여행업계의 현실에 맞춰 운영사의 상품 중 일부 상품들을 구성, 판매하는 것으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추진 중 선정자들의 요청에 따라 현재는 모두투어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된 모든 상품들을 구매 가능하도록 추가 협의한 상황입니다.
다만 당초 설계와 다르게 지속적인 추가 요청과 협의에 따라 운영되고 있어, 전용 온라인몰에 모두투어의 전체 상품 탑재 및 검색엔진 시스템 등 추가 구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대안으로 사용편의를 위하여 바로가기 버튼 등을 생성하여 모두투어 공식홈페이지와 연동시켜 전화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게끔 추가 구축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개편은 배너 공지 등으로 전용온라인몰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