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20 경기상상캠퍼스 융복합 <공간1986> 창작공연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 쇼케이스 실시간 송출
admin - 2020.11.24
조회 555
2020 경기상상캠퍼스 융복합 <공간1986> 창작공연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 쇼케이스 실시간 송출
▶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 11월 29일(일) 오후 2시, 5시 11월 30일(월) 오후 2시, 5시 경기상상캠퍼스 실시간 송출
▶ 어린아이를 지키기 위해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펼치는 액션 히어로물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
지난 4월,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상상캠퍼스의 융복합 창작 공연 지원사업에 선정된 극단 진아언니의 작품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가 경기상상캠퍼스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들의 액션 히어로물 ‘내 늙은 요정들의 이야기’는 “문을 지키는 경비원 할아버지와 거리의 벤치에서 흔히 만나는 할머니들이 요괴로부터 아이들을 지킨다면?”이라는 엉뚱한 상상에서 시작된, 전자음악과 스토리텔링을 접목시킨 융복합 어린이 연극이다.

대학교 근처를 매일 산책하는 엄마와 아이는 경비원 할아버지와 인사를 나누며 지낸다. 어느 날 일곱 살이 된 아이가 사라지고, 엄마는 아이를 찾아 헤맨다. 경비원 할아버지에게 아이의 행방을 물어 보지만, 어딘가 수상하다. 사실 경비원 할아버지는 요괴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는 일을 하고 있었고, 요괴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또한, 할머니들은 벤치와 정자에 앉아 아이들이 요괴에게 잡혀가지 않게 하기 위한 회의를 하는데…

한편, 랜선 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 관람 중 ‘온라인 관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20명을 추첨하여 상상캠퍼스에서 채취해 직접 만든 꽃차와 상상캠퍼스 머그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상상캠퍼스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scamp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극단 진아언니(대표 이진아)는 “어린이를 위한 연극을 만드는 과정에서 할아버지, 할머니와의 관계를 고민하지 않을 수가 없다. 어린이들이 연극을 통해 상상과 변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대와의 연결고리를 찾으려 한다. 작품을 통해 앞으로 겪을 미래와 지나온 시간을 함께 경험하며 모든 세대가 어우러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