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뉴에이지의 대표주자 ‘이사오 사사키’재단 다산홀 공연
admin - 2004.05.06
조회 2168

뉴에이지의 대표주자 「이사오 사사키」재단 다산홀 공연


▶ 20일(목) 오후7시 30분 다산홀에서 뉴에이지의 세계로 초대!!

▶ 故 김수현 군(일본인 취객 구한 의인) 추모곡 ‘eyes for you’ 연주 예정!!

▶ 재단 아트센터, 실험예술의 명소로 발돋음!!

 

경기문화재단은 “아트센터 제2차 쁘띠 기획공연”으로 일본 내 뉴에이지계의 대표주자인「이사오 사사키」를 초청하여 그의 작품 ‘피아노 숲’을 무대에 올린다.

뉴에이지는 80년대 중반 ‘조지 원스턴의 december’ 앨범이 국내에 소개되면서 붐이 일어났으며 뜻 그대로 ‘새로운 세대가 듣는 음악’이다.

「이사오 사사키」는 2001년부터 매년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3번의 내한 공연을 가진 한국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이며, 그는 2000년 초 ‘mssing you’로 첫 앨범을 발매한 이후 5장의 앨범을 냈다.

그의 연주곡들은 ‘봄날은 간다’ 등 3편의 한국영화에 삽입곡으로 사용되었으며 아시아나 항공 등 광고 음악으로도 우리들에게 친숙한 곡들이다. 특히 2001년 발표된 ‘eyes for you’는 일본인 취객을 구하려다 숨진 한국 청년 故 김수현 군을 추모하기 위해 직접 만든 곡이기도 하다.

한편「이사오 사사키」는 클래식을 바탕으로 한 재즈와 뉴에이지의 서정적이며 자연스러운 연주를 위해 그의 오랜 음악 친구이자 탁월한 베이시스트인 ‘요시오 스즈키’와 함께 이날 아름다운 뉴에이즈의 세계로 초대 할 것이다.

문의 : 031) 231-7229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