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아그네스를 위하여」재단 다산홀 공연!!
admin - 2004.06.25
조회 1753

 

「아그네스를 위하여」재단 다산홀 공연!!


   ▶ 7월 1일(목)과 2일(금) 저녁 7시, 평화의 소리 전해…

   ▶ 재단, 연출자·무대미술담당 선정 첫 시도!!


경기문화재단은 도내 신진 연극인 발굴·육성과 재단 창립 7주년 기념행사로 아트센터 제3차 기획공연 존 필미어 원작「아그네스를 위하여」를 무대에 올린다.

재단은 순수한 얼굴로 성가를 부르는 아그네스의 모습을 연출할 김성수씨(극단 송마루)와 무대미술 담당 김예기씨(극단 열무)를 직접 섭외·결정하였으며, 작품선정 및 3명의 배우는 연출가가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였다.

특히 연출가 김성수씨는 젊은 감각과 자기만의 연출 색깔이 있는 촉망받는 신진 연출가로 2년 전「아그네스를 위하여」를 처음 시도했었고 그 후 미흡한 점을 최대한 보완하여 다시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그리고 독특한 스타일로 작품을 해석하는 무대미술 담당인 김예기씨의 무대장치가 이날 천사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아그네스의 모습을 더 돋보이게 할 것이다.

이번 기획공연은 경기문화재단의 아트센터를 활용하여 도내 신진연극인들의 인큐베이터로써의 역할을 적극 수행하려는 첫 시도이다.

문의 : 031-231-7229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