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재단,『재미있는 미로여행-스물 다섯 가지 메시지』展 열어…
admin - 2004.12.20
조회 1386

 

재단,『재미있는 미로여행-스물 다섯 가지 메시지』展 열어…


 ▶ 29일(수)부터 20일간, 재단 아트센터 전시실에서…(오프닝 29일)

 ▶ 어린이 전문 워크샵, 29일부터 3일간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

 ▶ 작가와 관객들 참여하여 전시 완성, 현대미술을 보다 쉽게 이해!!


경기문화재단은 2004년도 3번째 기획전인 어린이 미술체험전시,『재미있는 미로여행-스물 다섯 가지 메시지』展을 개최한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미술교육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전시는 우리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재료를 이용한 미술체험전시 이다.

이번 전시는 참여작가와 관객 모두가 함께 전시를 완성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으며 전시실 입구에 들어서면 현란한 미로의 길을 따라 공간이동과 크기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동화 속 궁전의 이미지를 재구성하여 만든 ‘유리궁전’, ‘거울의 방’, ‘시간의 방’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닭 조형물에 2005년 새해의 희망과 계획 등을 깃털처럼 달아 줌으로써 ‘소망의 닭’을 완성하는 것으로 전시는 완성된다.

내년 1월 17일(월)까지 계속되는 이번 체험전은 관객들이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미술을 가깝게 접하며 현대미술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참여작가와 함께 열리는 어린이 전문 워크샵은 29일부터 3일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은 ‘닭조형물 만들기’, ‘디지털사진 속의 내 얼굴을 이용한 벌레조형물 만들기’ 등이 있다.

문의 : 031)231-7228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