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생명촛불 파빌리온 주간’ 두 번째 공연 ‘나눔’을 실천해요!!
admin - 2005.08.10
조회 1291

생명촛불 파빌리온 주간’ 두 번째 공연

 ‘나눔’을 실천해요!!

 

   ▶  8월 2일(화)부터 13일(토)까지 ‘생명촛불 파빌리온 주간’!!

   ▶  세계 아이들을 위한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의 의미 되새김!!

 

 8월 3일(수) 저녁 8시, 세계평화축전이 열리고 있는 평화누리의 까페 ‘안녕’에서 ‘생명촛불 파빌리온 주간’ 두 번째 날 행사가 진행되었다.

 ‘생명촛불 파빌리온 주간’은 세계의 아이들을 위한 기부 프로그램 「우리 모두의 아이들_생명촛불 파빌리온」을 널리 알리기 위한 특별 주간으로 8월 2일(화)부터 13일(토)까지 다양한 공연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생명촛불 파빌리온’ 정신에 동참하는 아나운서, 영화배우, 전문 방송인들이 매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을 맡고, 유니세프 친선 대사와 스포츠 스타, 예술인 등 각계각층의 초청 인사들이 출연해 관객들과 더불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주간 두 번째 날인 이 날 행사는 영화배우 오지혜가 사회를 맡고 개그 프로그램에 휠체어에 탄 채로 출연하여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던 박대운씨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으며, 아르스 노바 앙상블, 행복나눔드림 앙상블 등 실내악 연주팀이 함께 공연했다.

 사회자와 게스트가 함께 ‘생명촛불 파빌리온’의 의미를 나누고 기부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훈훈한 시간이었으며, 순서 가운데 진행되었던 아르스 노바 앙상블의 실내악 연주, 행복나눔드림의 성악 공연은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하였다.

 연주자의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 바라보며 연주를 하고 들을 수 있어 모두가 함께 실내악 연주에 흠뻑 빠질 수 있었다.

 한편, 「우리 모두의 아이들_생명촛불 파빌리온」은 세계의 아이들을 위해 일정액의 기부금을 내어 촛불을 밝힘으로써 유니세프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세계평화축전 홈페이지(www.peacef.org)와 임진각 평화누리 세계평화축전 행사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031-247-1262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