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평화앙상블』, 대립과 분쟁을 평화와 상생으로 승화 시켜!!
admin - 2005.08.26
조회 1419

『평화앙상블』, 대립과 분쟁을

평화와 상생으로 승화 시켜!!

 

 ▶ 27일(토), 9월 3일(토), 10일(토) 저녁 7시, 음악의 언덕에서…

 ▶ 이스라엘ㆍ팔레스타인, 이라크ㆍ미국, 러시아 음악가들 협연!!

 ▶ 평화의 의미를 다양한 스펙트럼을 통해 보여줘!!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세계평화축전(대회장 : 손학규)의 주요공연 중 하나인『평화앙상블』이 3회에 걸쳐 펼쳐진다.

 이번『평화앙상블』은 분쟁국인 이라크?미국,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그리고 러시아의 예술인들과 한국의 오케스트라가 함께 협연을 함으로써 대립과 분쟁을 화합과 상생으로 승화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의 모티브는 마음속의 대립과 갈등을 넘어 화해와 상생의 수평선으로 나아가자는 세계평화축전의 주제를 표출하기 위한 것으로, 연주할 곡은 베토벤, 모차르트, 비발디 등의 주옥같은 곡들이다.

각 국의 분쟁지역 솔리스트와 대형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이루지는 이번 평화앙상블은 분쟁사이에 있는 국가의 솔리스트들이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함으로써 대립과 갈등이 수많은 음표들의 조화를 통해 하나가 될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할 것이다.    

 8월 27일(토)에는 ▲이라크와 미국의 솔리스트, 9월 3일(토)에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솔리스트들의 협연이 이루어지며, 9월 10일(토)에는 ▲러시아 남성 성가단이 대미를 장식한다.

문의 : 031)247-1263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