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임진각 평화누리엔 문화행사가 풍성!!
admin - 2006.09.28
조회 1368

 

임진각 평화누리엔 문화행사가 풍성!!

 

 

 ▶ 10월 한달, 평화누리 음악의 언덕에서 ‘한가을콘서트’ 3회 열려!

 ▶ 10월과 11월 매주 일요일, 연 만들기 체험프로그램 진행!

 

 임진각, 평화누리의 가을 하늘은 푸르다 못해 눈이 시릴 정도이다.

 여기에 카페 ‘안녕’과 3000여 개의 바람개비가 있는 바람의 언덕, 2만 개의 깃발이 퍼덕이는 음악의 언덕으로 이어지는 평화누리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방문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이긍희)은 평화누리를 찾는 가을 방문객을 위해‘2006가을 – 음악으로 울리는 당신의 소망’이라는 부제로 ‘한가을 콘서트’를 마련했다.

 3만 여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첫 회는 10월의 시작인 1일(일) 오후 5시에 “클래식에세이” 편으로, 요한 스트라우스(j. sttrouss)의 라데츠키 행진곡, 롯시니(g. rossini)의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등 우리에게 친근한 클래식을 연주와 그리운 금강산 등 우리 가곡들도 들을 수 있다.

 8일(일) 오후 5시에 있을 한가위클래식에서는 비제의 ‘투우사의 노래’, 베르디의 ‘축배의 노래’, ‘여자의 마음’ 뿐만 아니라, 박연폭포와 같은 한국민요 등 10여 곡을 연주한다.

 ‘한가을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될 14일(토) 오후 5시에는 세계 영화음악을 감상하는 시간으로 물망초, 메모리, 반지의 제왕 등과 같은 감미로운 음악과 최신 영화 음악을 연주하게 된다.

 지휘는 러시아 국립국장 객원지휘자인 지광윤의 지휘로 유로코리안오케스트라가 연주를 하게 된다. 그리고 이번공연은 무료공연으로 진행이 되며 문화향수권 증진차원에서 매 공연 마다 소외계층을 별도로 초청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평화누리에서는 ‘하늘에 띄운 안부’라는 부제로 가족들이 함께 하는 연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 10월 1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일요일(10월 8일은 없음.)마다 총 8회가 진행되며, 11월 12일은 연날리기 대회가 있을 예정이다.

 

 첨부 : 한가을 콘서트 프로그램.hwp

 문의 : 031)952-7810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