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직원 인터뷰 영상 시리즈 ‘어쩌다 직원’ 공개
admin - 2021.06.24
조회 351
경기문화재단 직원 인터뷰 영상 시리즈 ‘어쩌다 직원’ 공개
▶ 경기문화재단 직원 인터뷰 영상 시리즈 ‘어쩌다 직원’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
▶ 오는 6월 25일 첫 편 공개 이후 매월 첫째, 셋째 금요일 1편 씩 공개…총 10편 공개 예정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직원의 눈으로 보는 솔직한 재단의 모습을 공개하고자 직원 인터뷰 영상 시리즈 ‘어쩌다 직원’을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상 시리즈 ‘어쩌다 직원’은 경기문화재단 직원의 시점에서 보는 재단의 모습과 업무를 인터뷰하는 내용으로, 문화예술기관의 회계부터 사업 운영, 안내까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이들의 솔직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첫 편은 오는 6월 25일 특별 공개되며, 이후로는 매월 첫째, 셋째 금요일에 1편 씩 총 10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들은 경기문화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문화재단은 그동안 재단이 어떤 업무를 하는 곳인지 내부 모습을 공개하고 외부에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자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온 바 있다. 그 중에서도 2020년도에 제작된 ‘피플 인사이드’와 ‘전시 인사이드’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힘든 시기에 맞춰 제작된 문화예술 비대면 콘텐츠로서 큰 호응을 얻었다. ‘피플 인사이드’는 재단 공모지원 사업 참여자들에 대한 인터뷰이며, ‘전시 인사이드’는 소속 기관·뮤지엄의 온라인 전시 투어 영상으로 올해에도 제작되어 경기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경기문화재단이 어떤 일들을 하는 지 현직자의 눈으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새롭게 준비한 ‘어쩌다 직원’ 시리즈가 문화재단에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과 재단에 대해 궁금해하는 많은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드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