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꿈꾸는 아이들의 희망의 하모니 ‘꿈꾸는 아이들의 축제’ 공연 개최
admin - 2009.11.04
조회 1384




11월 7일(토) 오후 4시~6시 30분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경기문화재단 저소득층 청소년 문화예술활동 지원 3년의 노력 결실


가난하지만 꿈을 가진 경기도내 저소득층 청소년 음악가들이 가족과 친구들을 한자리에 불러 뜻 깊은 연주회를 개최한다.

경기문화재단(이사장 김문수)은 오는 7일(토) 오후 4시부터 6시 30분까지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도내 청소년 연주자 170명이 참여한 음악 공연 ”꿈꾸는 아이들의 축제” 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는 춘의종합사회복지관, 흰돌종합사회복지관 등 도내 부천て고양て군포て성남て광명て의정부て평택て안산시 등 16개 사회복지관의 청소년 연주자들을 비롯해 운영스텝 50명과 가족て친구 250명, 지자체 관계자 등 총 500여명이 참석한다.

”꿈꾸는 아이들의 축제”는 경기문화재단이 지난 2007년부터 도내 영구임대아파트 단지내 16개 사회복지관에서 진행했던 ”청소년 문화예술활동지원” 시범사업의 결과로 탄생한 청소년 연주자들이 지난 3년간의 교육성과를 발표하는 자리이다.

이들 청소년들은 각 지역 사회복지관에서 배운 바이올린, 피아노, 플롯, 기타, 아코디언, 크로마하프, 하모니카, 오카리나, 해금, 가야금 등 동서양의 다양한 아기 연주와 난타て요들 공연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경우 교육 과정 만큼 중요한 것이 교육 과정을 통해 성장한 자신들의 모습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라며 “이날 경험이 청소년들의 자신감과 자존감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 의 : 경기문화재단 문예지원팀 유영주 (031-231-7233)

★ 사 진 : <꿈꾸는 아이들>축제 개요 및 포스터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