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김훈 멘터와 떠나는 남한산성 역사 산책 – 소설 속 현장으로 떠나는 창조학교의 가을 소풍
admin - 2011.11.03
조회 2190

경기창조학교(사무총장 이청승)는 오는 10월 22일, <남한산성>의 저자 김훈 멘터와 함께 소설 속 현장을 탐방하는 ‘남한산성 역사 산책’ 노매딕 캠퍼스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노매딕 캠퍼스란 경기창조학교 멘터들의 창조 현장을 직접 찾아가 교감을 나누는 교육 과정으로 이번 ‘남한산성 역사 산책’ 노매딕 캠퍼스 역시 남한산성의 문화유적을 탐방한 후, 현장에서 소설가 김훈 멘터의 특강을 듣고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경기창조학교와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이 협력하여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특히 소설 속 현장에서 직접 작가의 강연이 이루어지므로 그 감동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창조적인 콘텐츠를 생산해 내는 멘터와의 만남과 대화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창조학교 멘티들에게 실질적인 멘터링의 기회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남한산성 역사 산책’ 노매딕 캠퍼스는 창조학교 멘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댓글달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한 50명을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다. 경기창조학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 가입을 하면 멘티로 등록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0월 14일부터 19일까지이며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창조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문의: 031-956-2378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