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화성에서 온 ‘문화’, 금성에서 온 ‘복지’를 만나다!
admin - 2011.11.03
조회 2003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11월 8일 부터 <문화복지 교육워크숍> ‘화성에서 온 문화, 금성에서 온 복지’ 열어
–  인문학, 예술, 공동체를 통해 우리지역과 삶에서 문화복지를 바라보는 새로운 접근 시도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이하 교육센터)는 오는 11월 4일 까지 <문화복지 교육워크숍> ‘화성에서 온 문화, 금성에서 온 복지’프로그램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번 워크숍은 경기도 내 문화복지 현장활동가(사회복지 및 문화예술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11월8일~12월 15일까지 6주 동안 공개 강의 및 현장방문 활동을 진행한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문화복지를 삶의 문제와 생태, 문화적 테두리에서 접근해보고 ‘문화’, ‘사회복지’, ‘공동체’를 주제로 현장의 대안적 사례를 살펴보는 이번 워크숍은 서로 다른 배경과 관점을 가진 문화복지의 다양한 활동가들이 만나 함께 소통하며 자기활동의 관점을 넓히는데 의미가 있다.  이번 워크숍의 참가비는 10만원으로 관련기관 종사자 및 경력자는 30% 할인 받을 수 있다.

공개 강의는 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서 진행되며 워크숍 참가자 외에도 관심 있는 현장활동가와 일반인의 참석이 가능하며 공개 강의만 참석할 경우 참가비는 2만원이다.

 

★ 문 의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최미란 031-256-7259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