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창작센터, 작가와 함께하는 예술문화 프로젝트 개최 및 모집
admin - 2013.09.16
조회 2242
경기창작센터, 도내 소외계층-입주 작가와 함께하는
예술문화 프로젝트‘dreaming crea+arts’운영

▶ 경기문화재단 경기창작센터, 문화바우처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 문화소외계층에게 긍정적 예술감성을 증진시키고 창의적 시각 고취

경기문화재단 경기창작센터(센터장 박희주)가 도내 문화소외계층과 최고의 입주 작가들이 함께하는 예술문화 프로젝트 ‘dreaming crea+arts’를 개최한다.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지원하는 문화바우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외 최고 작가들이 입주한 창작센터만의 특징을 살려, 입주 작가들의 재능 나눔으로 차별화된 예술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상우 작가의 ‘입체 문자 프로젝트’를 비롯해 ‘색으로 작곡하는 나만의 음악’(백정기 작가), ‘사운드 퍼포먼스’(송미경 작가)‘, ‘색모래 그림’(박형렬 작가) 등 현역 작가들의 창의적 예술 프로젝트를 생생히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문화소외 계층에게 긍정적 예술 감성을 함양시키고, 창의적인 시각을 열어주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관 및 단체는 경기창작센터 창의예술 운영지원단(032-890-4862)으로 전화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경기창작센터에서는 바우처 프로그램 외에도 유·청소년을 위한 학교연계 ‘창의예술 캠프’(당일, 1박2일, 2박3일)와 ‘1박 2일 주말가족캠프’를 비롯해 교사·공직자·기업 등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창의연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