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22.02.08
조회 220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20.11. ~ 2020.12
- 조사기관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 조사대상 : 경기도 38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공공기관 서비스 경험 고객 9,800여명
고객만족도 결과
- 경기문화재단(86.8점)
- 경기도박물관(86.1점)
- 경기도미술관(83.8점)
- 백남준아트센터(85.9점)
- 실학박물관(87.5점)
- 전곡선사박물관(90.8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3.6점)
- 경기문화재연구원(85.5점)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