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22년 경기상상캠퍼스 생활창작공방 추가모집 공모 최종 결과 안내
admin - 2022.07.22
조회 2453
2022년 경기상상캠퍼스 생활창작공방 추가모집 공모
최종 결과 안내
2022 경기상상캠퍼스 생활창작공방 추가모집 공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선정 결과를 발표합니다.
□ 선정 결과 : 총 2개 공간, 지원금 17,000천원
순번 공 간 명 강사 및 단체명(휴대폰 뒷자리) 비고
1 드로잉실 임O진(0248) 조건부
2 김O호(1806) 조건부
3 김O연(9651) 조건부
4 재단공방 바바야가(한O영)
※ 취미공방의 경우 심사위원 평가에 의하여 적격 단체 없음으로 미선정
※ 커피공방의 경우 지원자 없음으로 미선정
□ 선정단체 지침 및 교부정산 절차 안내
○ 일시 : 2022. 7. 23.(토)부터 순차적 개별 연락 예정
○ 내용
– 선정기관 대상 사업 방향 및 유의사항 안내, 지원금 집행 · 정산 방법 안내 등
– 강사 계약서 작성 등
※ 상황에 따라 위 일정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 안내 사항
○ 조건부로 선정된 경우, 해당 내용을 반영하여 신청서 작성
○ 지원사업으로 선정되었다 하더라도 사업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결과 발표 후 15일이내에 사업포기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 선정단체는 사업계획 및 예산편성 내역 등을 담당자와 협의한 후 교부신청서를 작성·제출 해야합니다. 특히, 예산신청 항목에 오류가 있는 부분은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운영단체)
○ 지원금 사용규정 및 의무이행사항에 따라 교부신청서 승인 후 지원금이 지급됩니다.(운영단체)
○ 선정 후에라도 미정산 및 위반행위가 확인될 경우, 해당 사업은 지원이 취소되거나 보조금 규정 위반행위 처리기준에 따라 처분될 수 있습니다.(운영단체)
○ 프로그램 수강료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책정하며 경기문화재단 수입으로 귀속됩니다.
○ 본 사업과 관련하여 사업운영 참관 및 기록물 촬영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선정단체는 사업 완료 후 1개월 이내에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산서 검토결과 규정 미준수시 지원금이 반환조치 될 수 있습니다.(운영단체)
○ 사업을 중도에 포기하면 차기년도 사업에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단, 선정 결과 발표 공고일 기준 15일 이내 포기신청 시 불이익 없음)
□ 심의 총평
생활창작공방 프로그램 운영 사업의 취지나 목표 등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했다. 기능적 전수와 습득에 치중하여 생활문화 공동체성, 지역성 등 긍정적인 기대 효과에 대한 기획이 부족했다. 사업 공모시 친절한 사업 설명이 필요한 이유다. 수업 콘텐츠나 노하우 수준은 기대 이상으로 높으며 선정 단체나 개인의 활동과 성과를 기대한다.

심의위원 : 박미숙, 임승관, 이윤숙

□ 문의
생활문화팀 031-296-1892 / (수-일) 10:00~17:00, 월-화 및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사업공고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