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admin - 2012.07.12
조회 5059
경기문화재단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엄기영)이 경기도에 소재한 공공기관 중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재단은 지난 7월 10일 경기테크노파크에서 개최된 ‘제2회 경기도 일하기 좋은 일터 인증식’에서 가족친화제도를 적극 실천하는 등 우수 기관으로 평가받으며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경기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 경기도 소재 기업,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가족친화제도 및 구성원과의 신뢰구축 문화 등을 평가하여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했다. 평가지표는 기업의 안정성, 대내외 이미지, 성장잠재력, 직원들의 근무조건, 근무만족도, 가족친화제도 실천 등 종합적이며 다소 까다로운 항목들이 제시됐다. 현재까지 경기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증받은 곳은 기업 51곳, 공공기관 9곳으로 인증유효기간은 3년이다.
이번에 경기문화재단이 공공기관 부문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우리 재단의 성장잠재력을 대·내외에 알림과 동시에, 문화재단 직원들의 자부심도 크게 고양되고 있다.
경기문화재단은 이에 머무르지 않고 올해 하반기에 지역 내 우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단 체험 기회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일자리 창출 기회를 부여하는 등 가족 친화적 기업이미지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보급할 계획이다.

경기도 일하기 좋은 일터 인증사진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공지사항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