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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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한산성 행궁권역 회전교차로(지방도 342호선) 정비사업 관련 폐기물 처리용역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admin - 2011.11.08
조회 6944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공고 제2011 -25 호


남한산성 행궁권역 회전교차로(지방도 342호선) 정비사업 관련 폐기물 처리용역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0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남한산성 행궁권역 회전교차로(지방도 342호선) 정비사업 관련 폐기물 처리용역
       나. 위 치 : 광주시 중부면 산성리 회차로 일원
       다. 사 업 량 : 페콘크리트490ton,페아스콘561ton
       라. 용 역 기 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용역예정금액 : 금23,650,000원(추정가격 : 21,500,000원, 부가가치세 : 2,150,000)
       바. 기 초 금 액 : 금23,650,000원
       사. 입찰서 제출기간 : 2011. 11. 14(월) 10:00 ~ 2011. 11. 15(화) 13: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아. 개 찰 일 시 : 2011. 11. 15(화) 14: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음.

 0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제외대상 용역입니다.


 03. 입찰 참가자격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하여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면허를 득하고 폐기물수집·운반이 가능한 업체로서, 견적제출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이어야 하며 결정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전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31호)의 제3절 수의계약 대상 및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에 의거 진행되므로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견적제출일까지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04.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0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
           (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수의 계약운영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331호,2010.10.26)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 (87.745%)으로 응찰한 자중
           최저가로 견적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0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91호)제7장 제12조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규정한 사항


 07. 유의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견적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 체는 계약체결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 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 통보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통보를 한 것으로 간주하고, 개찰 1순위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고자 할 경우, 공사 및 용역담당자는 문화유산팀 김태완 (☎777-7523)
           전자견적에 관한 사항은 기획사업팀 이현경(☎777-75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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