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조선족 중학생 한국어경연대회 입상자 초청 1박2일 경기도 문화체험 제공
admin - 2013.01.25
조회 1692

경기문화재단, 조선족 중학생 한국어경연대회 입상자 초청

1박2일 경기도 문화체험 제공

중국내 한국어 경연대회 수상자들과 가족, 한인회 관계자 등 30명이 지난 25일 경기문화재단의 초청으로 방문해 1박2일간 경기도 문화체험에 나섰다.

체험에 앞서 방문단은 이날 경기문화재단을 방문, 엄기영 대표이사를 접견하고 한국어경연대회 개최 지원 등 재단의 문화교류지원사업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경기문화재단은 지난 2011년부터 단동한국문화원과 연계하여 한인회 대상 계간지 <압록강 연가> 발간과 한국어 경연대회 개최를 지원하고 있다. 한국어 경연대회는 중국내 조선족들의 한국어 학습 동기부여와 정확한 한국어 구사능력 향상을 위해 2년째 개최되고 있다. 2012년에는 단동시 5개 조선족 중학교 학생들이 참가해 이중 입상한 10명에게 경기도 문화체험 기회가 제공된 것이다. 방문단은 경기도박물관과 백남준아트센터 등 재단 산하 문화기관과 한국민속촌 등을 방문하여 경기도의 문화를 체험하고 돌아갈 예정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