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10.06.11
조회 3716
고객만족도 2009년
○ 조사 기간 : 2009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정기공모사업 수혜자
○ 조사 주관 : (주)메가리서치
○ 주요 결과
▶ 정기공모지원사업
분류 | 종합만족도 |
---|---|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 67.1점 |
분류 | 지원내용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
자격선정 기준의 적절성 |
지원금 규모 적절성 |
심사위원 구성의 적절성 |
영역별 심사기준의 적설성 |
---|---|---|---|---|---|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
65.1점 | 64.5점 | 50.7점 | 62.9점 | 64.7점 |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