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09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10.06.11
조회 3716
고객만족도 2009년

○ 조사 기간 : 2009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정기공모사업 수혜자
○ 조사 주관 : (주)메가리서치
○ 주요 결과
▶ 정기공모지원사업
2009년 주요 결과 정기공모지원사업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종합만족도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67.1점
▶ 정기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
2009년 정기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지원내용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자격선정 기준의
적절성
지원금 규모
적절성
심사위원 구성의
적절성
영역별 심사기준의
적설성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65.1점 64.5점 50.7점 62.9점 64.7점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