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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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구매(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긴급) – 조명
admin - 2016.01.14
조회 3170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16 – 2호
물품구매(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긴급)
우리 재단이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의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경기청년문화창작소 리모델링공사 – 조명

나. 구매내역 : 내역서 및 시방서 참조
※ 반드시 입찰참가 전에 과업지시서 등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초금액 : 금36,810,150원(금삼천육백팔십일만일백오십원 – VAT포함)

라. 사업기간 : 2016.02.29까지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공고는 총액입찰, 제한입찰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경기도내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두고 있어야 하며 당해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① 「전기공사업법」제4조에 따른 전기공사업(업종코드 : 0037)등록을 필한 업체
②한국표준산업분류상 조명장치제조업(분류번호 28422)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등기구를 제조할 수 있는 제조업체
③ 산업표준화법에 의한 KS인증서[LED조명(KSC7653)]를 소지한 업체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 자격)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3911151502, 3911210201)(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과업지시서를 온전히 수행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다.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견적서) 제출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6. 1. 18(월) 09:00 ~ 2016. 1. 20(수) 14:00

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①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마감 24시간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②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계약대상자 결정

가. 결정일시 : 2016. 1. 20(수) 15:00(경기문화재단 입찰 계약담당관 PC)

나. 결정방법
①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이하로서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②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③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시행제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을 체결할 때에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적제출자는 입찰공고조건, 시방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포함),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해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2절의10 규정에 해당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납부한 입찰수수료는 신청사항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여도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납부한 입찰수수료는 신청사항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여도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본건에 관한 세부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시방 및 규격)에 관한 사항 : 경기문화재단 문화재생팀(☎031-278-7857)
◦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031-231-7223)
◦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입찰서(견적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016년 1월 14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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