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 10월 3일 이야기와 연극이 어우러지는 <남한산성 역사토크쇼 그 날> 개최
admin - 2016.09.20
조회 1901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 10월 3일 이야기와 연극이 어우러지는 <남한산성 역사토크쇼 그 날> 개최

경기문화재단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는 다음달 3일 오후 6시 남한산성 역사 이야기와 세계유산 등재배경을 이야기와 연극으로 풀어내는 <2016>을 남한산성 행궁 외행전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2016>은 병자호란 등 남한산성 역사와 세계유산 등재 배경, 등재 과정을 전문가 패널의 자유로운 토론과 연극으로 풀어내는 신개념의 역사토크 콘서트다.

최원정 KBS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며 최재헌 건국대 교수, 최태성 대광고등학교 교사, 박금수 전통무예십팔기보존회 사무국장, 노현균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 유산보존팀장이 패널로 참가한다. 토론 중간 중간 관련 연극을 세 차례 진행해 관람객들의 흥미와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펼쳐진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다례예절을 배우고 전통차 시음 체험이 가능한 <행궁 들차회>가 행궁 잔디밭에서 열린다. 오후 4시부터 5시 20분까지는 전통공원에서 광지원 농악단의 농악과 줄타기 공연이 진행된다.

문의) 031-777-7512

■포스터 별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