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경기를 이야기하다’ 토크 코서트 개최
admin - 2016.10.24
조회 1307

경기문화재단,‘경기를 이야기하다’토크콘서트 개최

경기문화재단은 2018년 경기천년을 앞두고 경기도의 역사·문화적 자산과 도민들의 일상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토크콘서트 ‘경기를 이야기하다’를 오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회에 걸쳐 굿모닝하우스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경기도민들이 경기도에 산재한 문화콘텐츠에 대해 논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경기도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경기의 정체성’에 대한 공감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다.

토크콘서트는 황교익(칼럼니스트), 한명기(명지대학교 사학과 교수), 이수광(작가), 주호민(웹툰작가), 고은(시인) 등이 참여하는 테마 토크쇼와 저명 인사와 참가자들 간의 즉문즉답 시간으로 구성된다.

매회 ‘경기’에 대한 세부 주제를 하나씩 정해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경기 투어 토크콘서트-경기도 명승지의 맛과 멋을 말하다!>(10월 27일), <경기 역사 토크쇼-역사와 문화재가 살아 숨쉬는 경기도를 말하다!>(11월 3일), <청춘 공감 토크 콘서트-경기도, 청년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다!>(11월 10일), 시를 쓰며 세상과 소통하는 고은 시인과 함께 하는 <문화 토크 콘서트>(11월 17일), 도민 참여단이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경기도 라이브 톡톡>(11월 24일)이 진행된다. 토크쇼, 강연,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참여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토크콘서트가 경기도민들에게 숨겨진 이야기를 전달하고 경기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굿모닝하우스 홈페이지(http://goodmorning-house.com/) 상단의 Program 문화예술에서 인터넷 접수하거나 중앙컬처스클럽(02-6351-3006)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개요 붙임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