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로비갤러리 공모전시 선정작가 김경섭 전 연말까지 개최
admin - 2016.11.14
조회 1497

경기문화재단, 로비갤러리 공모전시 선정작가 김경섭 전 연말까지 개최

– 경기도 젊은 작가에게 로비갤러리 전시 지원

– 재단 로비갤러리 도민 모두가 찾는 열린공간으로 운영

경기문화재단은 지난 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재단 1층 로비에서 로비갤러리 공모전시 선정작가 김경섭의 전시를 연다.

김경섭 작가는 거칠게 결을 드러낸 나무 조각을 부조 형상 위에 붙이는 작업을 통해 척박한 돌 틈과 차가운 얼음 속에서 고통을 견디고 피어나는 꽃 형상을 표현했다. 억세고 질긴 생명의 존귀함과 존재 자체의 의미와 소중함을 드러냈다.

올해 마지막 공모전 선정작가인 김경섭은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에서 조각을 전공했고, 수차례 개인전과 아트페어를 통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재단은 올해 로비갤러리 전시 작가 공모를 통해 회화, 사진, 부조 등의 작품 활동을 하는 이승현, 김영경·전은선·최은경, 김경섭 작가를 선정했다. 그동안 로비갤러리에서 경기도미술관의 한뼘갤러리 전시, 골목잡지 전시, 그림동화책 전시, 경기노마딕아트페스타 <실·신 프로젝트 남·양·광·하> 전시, 로비갤러리 기획전시 맥간공예 정예작가전, 공모전시 이승현 작가 <적극적 현실부정의 美> 등 로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특색 있는 전시를 이어왔다.

재단 관계자는 “내년에도 로비갤러리 운영을 확장하여 전시 공간이 부족한 문화예술계의 현실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역량 있는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전시 의미를 전했다.

■별첨첨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