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6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17.03.27
조회 2398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6. 09 ~ 2016. 12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조사대상 : 경기도 41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경기문화재단(83.5점)
  • 경기도박물관(81.3점)
  • 경기도미술관(81.2점)
  • 백남준아트센터(82.7점)
  •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81점)
  • 실학박물관(84.1점)
  • 전곡선사박물관(83.1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0.8점)
  • 경기창작센터(77점)
  • 경기학연구센터(76.9점)
※ 2016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2.9점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