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소속 뮤지엄 무료 관람 시행
admin - 2017.09.01
조회 612
경기문화재단 소속 뮤지엄 무료 관람 시행
경기문화재단 소속 뮤지엄 무료 관람 시행

경기도 공립 뮤지엄이 경기도민의 다양한 문화생활 기회 확대를 위해 모든 관람객에게 무료 개방한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은 오는 9월 1일부터 6개 경기도 공립 뮤지엄(경기도박물관, 경기도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 실학박물관, 전곡선사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무료 관람을 실시한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부분 무료 관람으로 운영된다.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일요일에만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무료 운영일에는 관람객의 안전 관리와 전시 환경 유지를 위해 100% 인터넷 예매제로 운영한다. 무료 운영일이 아닌 날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인터넷과 현장 발권을 병행한다.

경기도 공립 뮤지엄의 무료 관람은 도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시행되는 것으로 도민의 문화 향수권 신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 현황 파악 및 관람 질서 유지를 위해 입장권 발매는 유지된다. 경기도 공립 뮤지엄을 관람하고자 하는 관람객은 각 매표소에서 무료 관람권을 발급받아야 한다. 단체의 경우 각 뮤지엄별 홈페이지나 전화로 사전 예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용인 뮤지엄 파크(경기도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의 주차장은 현재와 같이 유료로 운영된다.

향후 유료로 운영되는 특별전시가 개최될 수 있다. 각 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체험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 참가자가 부담하는 재료비, 참가비 등이 있을 수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