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제부도 아트파크의 첫 번째 가을 콘서트 화성시 제부도 아트파크에서 ‘나를 만나는 바다: 한 가을밤의 Festival’ 진행
admin - 2017.09.18
조회 1229
제부도 아트파크의 첫 번째 가을 콘서트 화성시 제부도 아트파크에서 ‘나를 만나는 바다: 한 가을밤의 Festival’ 진행
경기도와 화성시, 경기창작센터는 경기만에코뮤지엄 화성권역 거점인 제부도 아트파크에서 오는 23일(토) 오후 4시부터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나를 만나는 바다 : 한 가을밤의 Festival’을 진행한다.

이번 ‘한 가을밤의 페스티벌’에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개성 넘치는 레게 듀엣인‘레드로우’의 공연으로 페스티벌의 막을 연다. 가을섬의 독특하고 묘한 감정을 레게음악만의 흥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는 포크송을 부르는 ‘오소영’의 공연이 이어진다. 가을 저녁을 잔잔한 선율로 수놓게 된다. ‘오소영’은 특유의 부드럽고 읊조리듯 한 표현으로 관람객의 마음을 자극하는 싱어송라이터다.

가을밤 분위기가 무르익는 6시부터는 ‘제이켠’ ‘젤던’‘Dialogue’DJ ‘TIZ’의 공연이 진행된다. ‘제이켠’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힙합을 선두하는 래퍼로 십년 넘는 무대경력과 앨범들로 사랑받는 래퍼다. 관객을 사로잡는 그루브와 특유의 가사로 인정받는 뮤지션인 ‘제이켠’과 ‘젤던’‘Dialogue’, DJ‘TIZ’역시 힙합씬의 선두주자이며 ‘제이켠’과 콜라보무대를 펼친다. 파워풀한 비트와 R&B힙합의 무대를 통해 제부도를 찾은 관광객과 만나게 된다. 이후 8시에는 팝 록,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이 나오고, 공연의 끝은 록밴드 ‘레이지 본’이 장식한다.

이에 앞서 오는 16일(토) 오후4시부터는 제부도아트파크 야외무대에서는 ‘S-모아 하모니 합주단’ 관현악 공연과 ‘911사물놀이패’의 사물놀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만에코뮤지엄 사업 관계자는“제부도와 제부도아트파크를 사랑해주시는 관광객에게 보답하고자 풍성한 공연을 준비한 만큼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