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백남준아트센터, 독일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와 MOU 체결
admin - 2017.09.26
조회 1126
백남준아트센터, 독일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와 MOU 체결
백남준아트센터(관장 서진석)는 21세기 미디어 아트의 시각과 담론을 선도하는 미술기관으로서 1967년 설립 초기부터 동시대 미술 현상과 경향의 역사적, 지역적인 척도가 되어 온 독일의 미술 기관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Kunsthalle Düsseldorf)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지난달 8월에 체결한 이번 양해각서는 그 동안 지속적으로 유럽의 기관들과 교류해 온 백남준아트센터 서진석 관장이 독일에 방문하여 향후 네트워크 구축 확장에 대해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 Gregor Jansen 관장을 직접 만나 논의하며 진행되었다.

양 기관 간의 다양한 국제 협력 프로그램의 가능성을 고찰하고 공동전시, 세미나, 워크샵, 출판 등의 사업들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특히, 양 기관이 발행하는 예술 출판물의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공유하는 방안을 논의함으로써 한국 현대미술의 담론을 유럽 미술계에 알릴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할 것이 기대된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