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하나 더 메세나 프로젝트’ 공모 선정 공연 진행 안내
admin - 2017.12.05
조회 1038
경기문화재단, ‘하나 더 메세나 프로젝트’ 공모 선정 공연 진행 안내
경기문화재단 ‘하나 더 메세나 프로젝트’ 공모 선정 공연이 수원과 화성에서 펼쳐진다.
오는 6일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대극장에서는 정형일 Ballet Creative의 공연 ‘The Seventh Positon’이 무료로 진행된다.
‘The Seventh Positon’은 300년 넘게 이어온 발레의 정통에 대해 현대적 발전을 가미했다. 현재의 발레포지션은 갱신된 과거인가라는 물음을 시작으로 인류의 몸의 형상들과 무한성을 복원시키기 위한 움직임을 선보인다. 정형화된 틀을 깨기 위한 무한성과의 대립 속에서 시공간을 넘어선 각양각색의 움직임과 표현을 통해 7번째 포지션을 찾는다.
정형일 예술감독은 발레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동작과 인간이 가지고 있는 신체적 구조적인 조형미와 ‘안무가 정형일’ 만의 고유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한 이미지 중심의 레퍼토리가 특징이다.
화성시에서는 ‘KIA와 함께하는 1m 앞 클래식’이 진행된다. 재능나눔 사회적협동조합이 주회, 주관하고 기아자동차 화성공장과 경기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운영된다.
‘KIA와 함께하는 1m 앞 클래식’은 화성시 아동 및 청소년 대상 공연 콘텐츠로 12월에 총 11회 진행 예정이다. 학교 교과 과정 연계할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바탕으로 1m라는 가까운 거리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사진별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