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도내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공모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admin - 2018.01.17
조회 1076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도내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공모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40개 내 단체, 10억 원 지원-
–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20개 내 단체, 3억 3천만 원 지원 –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설원기)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오는 1월 23일 (화) 오후 2시 재단 3층 다산홀에서 2018 경기 문화예술교육 공모지원사업에 참여할 예술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경기지역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와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인 2017년에는 약 16억 4천만 원의 예산으로 도내 26개 시군에서 총 86개의 프로그램(74개 단체)을 지원했다. 2018년에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사업에 40개 내 단체를 선정하여 10억 원을 지원하며,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사업에는 20개 내 단체를 대상으로 3억 3천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학령기 어린이‧청소년과 그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및 방학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강의·체험·관람·실연·캠프 등 다양한 형태의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은 지역별 문화적 환경과 자원을 고려한 지역밀착형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지원단체에서 학습대상과 향유기관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특성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안할 수 있다.

2개 분야의 교육 운영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1월(30회차 내 프로그램)까지이며 2개 분야 모두 지원금 최고 2천 5백만 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접수는 2월 1일부터 9일까지 국고보조금통합관리 시스템 e나라도움(www.gosims.go.kr)을 통해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www.ggarte.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