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도미술관, 삼화페인트공업(주)와의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admin - 2018.02.01
조회 1009
경기도미술관, 삼화페인트공업(주)와의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경기도미술관(관장 최은주)은 지난 1월 26일 삼화페인트공업(주)(대표이사 김정연)과 지역의 문화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을 오는 2019년 12월까지 연장했다.

지난 2015년 7월 이래로 협약을 맺어 온 양 기관이 상호 네크워크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의 컬러문화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를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컬러 컨설팅 협조 ▲특별 교육 프로그램 개발 ▲컬러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공동 기획 및 지원 ▲홍보·마케팅 협조 등 지역 사회의 문화 향유 기회 확산을 위해 유기적 협력에 힘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경기도미술관 최은주 관장은 “국내 문화예술계의 중추 기관인 경기도미술관이 컬러 전문 기업인 삼화페인트공업(주)와 컬러 문화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해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민과 방문객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에 공동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연장 협약 이행의 첫 걸음으로, 경기도미술관 프랑스 벽면회화 전시 《그림이 된 벽》(4.19-6.17)의 컬러 컨설팅 및 홍보 협력에 힘쓸 예정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