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채널 전체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기획신작 – 틈 / 하이라이트
admin - 2018.08.22
조회 2290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기획신작 – 틈 / 1부 

예술감독 : 김보람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2018년 신작공연 ‘틈’은 현대무용에서 시도해보지 않은 파이프오르간 음악이 가진 풍성하고 웅장한 질감을 앰비규어스만의 특유의 움직임으로 표현한다. 

‘틈’ 이란 현실에서 상상으로 또는 상상에서 현실로 넘어가는 순간”이라고 말하며, 수년간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함께 합을 맞춰온 4명의 무용수와 처음 현대무용 공연에 도전하는 최경훈(극단 여행자 단원) 총 5명의 무용수가 무대에 선다. 

메인 공연 전에 앰비규어스스페셜팀의 인트로 공연이 펼쳐지는데, 다른 작품이자 본공연과의 연장선인 단편무용으로 한 공연을 통해 색다른 두 가지의 공연을 만나보는 색다른 공연을 만날 수 있다. 


경기문화재단 상주단체 지원사업 

경기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상주단체 지원사업은 공공 공연장과 공연예술 단체간 상호협력을 통해 상생하는 지원사업이다. 상주단체에게는 안정적인 제작환경을 조성하여 보단 우수한 레파토리를 창작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공연장은 각 상주단체의 우수 레파토리 확보 및 발표 촉진, 지역 주민에게 양질의 공연서비스를 제공하고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함으로서 문화 복지를 실현하고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영상채널 전체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