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재인폭포’ 설화를 바탕으로 한 창작 뮤지컬 공연 《재인별곡》 발표
admin - 2019.12.24
조회 801
‘재인폭포’ 설화를 바탕으로 한
창작 뮤지컬 공연 《재인별곡》 발표
연천군과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연천군 제일의 명승이자 한탄·임진강 국가지질공원 지질명소인 ‘재인폭포’의 설화를 바탕으로 새롭게 스토리텔링한 창작 판소리와 뮤지컬 공연 <재인별곡>을 이달 30일 서울 홍대 MUV홀에서 발표한다.

예술문화단 놀패가 준비한 ‘재인별곡’은 재인폭포의 전설을 동시대의 시선에서 이해하고 관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줄타기 광대와 한 여인의 사랑과 저항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초 기획단계에서부터 실경 공연을 목표로 준비해온 창작뮤지컬 ‘재인별곡은’ 재인폭포라는 장소가 가진 특징을 활용하여 땅(돌), 불(용암), 물(폭포와 강) 등 자연 그대로의 것들을 중점으로 연출하였다. 야외공간임을 고려하여 관객들에게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쇼와 음악으로 구성된 드라마 콘서트 형식에 판소리의 서사적 구술방식을 결합시켰다.

이번 <재인별곡>은 상설공연 형식으로 개발했다. 재인폭포 이외에도 한탄강댐 물문화관,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 등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연천군의 관광자원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30일(월) 개최될 쇼케이스의 관람은 전석 무료이며, 예약 신청은 아래의 링크에서 할 수 있다. (https://forms.gle/uaUVvZCQ1EYdSkcF7)
■ 포스터 별첨(현장사진 없음)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