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및 헌혈 동참
admin - 2020.04.09
조회 498
경기문화재단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및 헌혈 동참
▶임직원 한뜻으로 성금 모금 및 헌혈 동참, 청년 문화예술 단체와 협력하여 마스크 제작·생필품 나눔도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모은 성금 4,850,000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코로나19 특별모금에 3월 31일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한 복지서비스 단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이와 함께, 헌혈자 감소에 따른 혈액 부족 현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난 8일 경기상상캠퍼스(수원)와 경기뮤지엄파크(용인)에서 헌혈 동참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대한적십자 경기혈액원과 협력하여 실시한 단체 헌혈에 재단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한편, 경기상상캠퍼스에 입주한 20여개 문화예술 단체(몽식, 바이냥, 비엔아이스포에듀, 꿈만세, 은가비, 그언니, 쪽빛나라, 소요필름, 레츠비, 고잉미랑호, 스튜디오알, 소요컴퍼니 등)도 재단과 함께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인근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 기부활동에 나섰다. 이들은 특히 예술단체의 특성을 살려 면마스크 200개를 손수 디자인, 제작했다. 이렇게 마련된 마스크는 손소독제, 수건, 잡곡세트 등의 생필품과 함께 인근 주민센터에 시크릿박스 형태로 전달된다. 경기문화재단은 성금 모금, 헌혈 등의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