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재단 북부사무소, 「더불어 사는 사회 문화제」개최!!
admin - 2004.06.02
조회 1607

 

재단 북부사무소,「더불어 사는 사회 문화제」개최!!

 
 ▶ 7일부터 한달 간 접수, 한 단체에 1천 6백만원 지원!!

 ▶ 노인, 장애인 직접 참여, 끼와 기량 선보이는 화합의 장 마련!!


경기문화재단 북부사무소는 문화적으로 소외된 노인과 장애인을 위해 오는 9월부터 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더불어 사는 사회 문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을 통하여 경기북부지역에서 문화적으로 소외된 노인 및 장애인들이 직접 참여하여 자신들의 끼와 기량을 선보이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9월부터 10월까지 경기북부지역을 3개 권역으로 나누어 권역별로 1단체씩 선정하고, 참여할 단체는 문화예술단체가 중심이 되어 사회, 여성, 노인, 장애인 관련 단체와 연합하여 추진위원회를 구성 한 후 신청하여야 한다.

신청 장르는 특별한 제한은 없으나 노인이나 장애인들이 직접 참여하여 공감할 수 있는 분야를 우선 선정하고 2004년도 재단에서 지원하는 동일사업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는 6월 7일부터 7월 6일까지 한달 간 재단 북부사무소에서 지원신청을 받으며, 지원신청서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문의 : 재단 북부사무소 031) 853-4507, www.ggcf.or.kr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