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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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11.06.30
조회 4923
고객만족도 2011년

○ 조사 기간 : 2011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지원사업 수혜자와 문화시설의 관람객, 경기문화재연구원과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의 주요고객
2011년 조사대상에 관한 표입니다.
기관 사무처
(공모지원사업)
문화시설
(미술관 박물관)
경기문화재연구원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표본수 256명 600명
(시설별100명)
110명 99명
조사방법 웹설문 출구조사 전화조사 출구조사
○ 조사 주관 : (주)한국리서치
○ 주요 결과
주요결과에 관한 표입니다.
구분 2010년 2011년 전년 대비 개선도
외부고객 사무처 공모지원사업 74.7 72.6 -2.1
박물관ㆍ미술관 경기도박물관 83.3 83.4 +0.1
경기도미술관 80.0 84.0 +4.0
백남준아트센터 81.1 82.7 +1.6
실학박물관 85.8 86.1 +0.3
전곡선사박물관 86.8
어린이박물관 82.0
문화재ㆍ연구 경기문화재연구원 81.5 76.6 -4.9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79.9 84.2 +4.3
※ 외부고객 만족도는 조사 표본 수와 시설의 특성이 다르므로, 기관간 만족도 비교보다 전년 대비 개선도를 중심으로 검토되어야 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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