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13.08.02
조회 4726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2. 08. 27 ~ 09. 28
- 조사기관 : 경기도평가담당관실, ㈜ 인포마스터
- 조사대상 : 경기도 39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3위 – 실학박물관(86.3점)
- 4위 – 전곡선사박물관(86.3점)
- 7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84점)
- 19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79.3점)
- 22위 – 백남준아트센터(78.4점)
- 27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6.4점)
- 28위 – 경기도미술관(75.8점)
- 31위 – 경기도박물관(74.5점)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