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3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14.03.20
조회 4347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3. 08 ~ 2013.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주) kmac
  • 조사대상 : 경기도 39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5위 – 남한산성(86.1점)
  • 7위 – 전곡선사박물관(85.4점)
  • 14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82.9점)
  • 15위 – 경기도박물관(82.6점)
  • 16위 – 실학박물관(82.2점)
  • 21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0.5점)
  • 26위 – 경기도미술관(79점)
  • 29위 – 백남준아트센터(78.4점)
※ 2013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1.1점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