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시각장애인의 미술관 관람을 위한 <말로 보는 뮤지엄> 참가자 모집
admin - 2010.11.05
조회 1470

경기문화재단은 오는 20일 백남준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말로 보는 뮤지엄> 프로그램에 참가할 도내 거주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모집한다.
<말로 보는 뮤지엄>은 시각장애인들의 미술관.박물관에 대한 심리적 접근성을 돕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보이는 사람과 보이지 않은 사람이 3인1조를 이루어 미술작품을 함께 감상하고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게 된다.
재미있고 자유로운 감상이 목적이기 때문에 보이는 사람이 일방적으로 설명하지 않으며, 작품에 대해 어떤 인상을 받았는지 서로 질문하고 대답하면서 작품을 즐기면 된다.
성인프로그램은 이미 참가자가 마감되었으며, 오는 11월 20일 진행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은 현재 참가자를 접수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시각장애 어린이, 혹은 보호자는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이며 참가비는 무료, 기타 문의는 전화 031-231-7235(구정화)로 하면 된다.


★ 문의 : 문예지원팀 구정화 031-231-7235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