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분석 및 평가제도 개선 연구용역 입찰공고
admin - 2008.0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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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08 – 54호 | ||||||||||||||||||||||||||||||||||||||||||||||||||||||||||||||||||
1)경영환경 및 전략 분석 2)조직구조 및 인력 분석 3)직무조사 및 직무분석 4)업무 우선순위 평가 및 기능, 사업별 적정 인력 산정 5)기관별 성과평가지표 개발 ② 연구용역 예산액 : 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③ 연구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기관)
② 설 명 : 각 업체별 15분 내외 설명(프리젠테이션 이용 설명자료 준비) ③ 평 가 : 제안서 보고 후 자체 평가표에 의거 고득점 순위 결정 ④ 평가항목 1)제안업체 일반부문(20점) 2)용역수행능력 평가부문(50점) 3)지원부문(10점) 4)기타(20점) ⑤ 발 표 : 평가 후 재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평가결과는 비공개)
② 제안업체 : 제안회사 연혁 / 조직 및 인력현황 , 자본금 및 최근 3년간 매출액 / 사업실적 ③ 제안 내용 및 범위 : 추진전략 및 구성 방안 / 제안 범위 및 내용 ④ 실행방안 : 활용 방법론 / 추진일정 / 추진조직 ⑤ 지원부문 : 유지보수 조건 / 교육지원 사항 / 기타 지원사항 ⑥ 가격부문 : 밀봉제출 ⑦ 별첨자료 : 실적 증명자료 등 ※ 위 제안서 목차는 최소 기재사항이며, 제출할 제안서 특성에 맞게 자유롭게 재구성 가능
– 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② 낙찰자 결정 방법 – 제안서 보고회를 개최하여 제안서 심의위원회의 심의 후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부터 협상을 실시하고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③ 발 표 : 평가 후 재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평가결과 및 내용은 비공개)
②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부(반드시 밀봉 날인하여 제출) ③ 기타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참조 제출 ④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⑦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및 사용인감도장 지참) ⑧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신분증 지참)
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② 선정된 단체는 별도의 시담회를 통해 제안사항을 협의 수정할 수 있음 ③ 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제출서류의 미비 등 신청자의 과실에 대하여 재단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제출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는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교환, 변경, 반환할 수 없습니다. ⑤ 연구용역 과업수행 계획서는 주관 연구책임자가 작성하고 업체 대표의 확인을 거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선정된 연구용역 과업수행계획서는 계약시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될 수 있으니 작성 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⑦ 연구용역 과업수행계획서의 내용에 허위가 발견될 시 계약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⑧ 본 연구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기타 입찰 관련 회계규정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재무회계팀(☎ 031-231-722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년 5월 21일 경 기 문 화 재 단 대 표 이 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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