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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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어린이박물관 강당 인테리어 공사 입찰 공고(긴급)
admin - 2010.07.30
조회 10135

경기문화재단 공고 – 52호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강당 인테리어 공사 입찰 공고(긴급)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강당 인테리어 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 85번지外)
  다. 공사규모 : 강당 1실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간
  마. 기초금액 : 금299,406,000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공사입니다.【행정안전부 예규 제224(2009.2.27)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시설공사 추정가격 3억원미만 2억원이상의 경쟁입찰공사 평가기준 적용】
  다.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 건축 공사업(등록)면허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박물관,미술관,과학관,기념관,산업전시장,박람회장의 인테리어공사
       단일건으로 1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가. 현장설명 장소 :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건립현장, 건설사업관리단 안전교육장
  나. 현장설명 서류접수 : 2010년 08월 4일(수)  10:00
       ※ 입찰 신청서 서류 미제출자는 사전 판정시 부적격 처리 함.
       ※ 시간엄수 (10:00 이후 참석자는 현장설명에 참석하실 수 없습니다.)
  다. 현장설명 일시 : 2010년 08월 4일(수)  10:00
       ※ 본 건의 공사에 대하여 현장설명 시간내에 도착하여 참가하고, 입찰신청서 자료(붙임 문서 포함)를 제출한
       업체만,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사전에 현장설명장소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미참가 입찰업체는 개찰시 사전 판정하여 부적격 처리 함.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제출기간 : 2010년 08월 4일(수) 12:00 부터  2010년 08월 5일(목) 15:00 까지   
  라. 입찰서등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6. 개 찰
  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0년 08월 5일(목) 16 :00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행정안전부 예규 제224(2009.2.27)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시설공사 추정가격 3억원미만
       2억원이상의 경쟁입찰공사 평가기준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2일이내 계약을, 5일이내 착공에 임하여야 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및 공공요금 사후정산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8호, 2008. 03. 11) 제41조 규정에 의해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관하여 사후 정산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입찰참가자가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에 계상된 보험료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동 집행기준 제42조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시행 규칙 제42조,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재단)의 장애만 가능하며,개찰참관이
       가능합니다.(2010년 08월   일 10 :00) 입찰집행관 pc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 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세부기준 등]에 관하여 입찰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 입찰안내, 입찰결과안내)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업체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1.5%) 소화해야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것은 계약(☎031-231-7225), 공사(☎031-231-72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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